본문 바로가기

일상 리뷰

오늘의 체크 리스트 챌린지👍

오늘 나의 체크리스트

나는 게으른 베짱이라 이렇게라도 하면 조금이라도 움직이지 않을까해서 해야할 목록을 올리고 수행한 기록을 남겨보려고 한다

 

완료한 미션들
-이불정리👌
-청소기 돌리기👌
-약속가기👌
-체중기록하기👌
-블로그쓰기👌
-엄마 운동복 사기👌
-스위치/비즈/조각칼 당근올리기👌

글자가 밑줄 쳐진이야기는 다음에 올릴 이야기들 일꺼같다>_<

실패한 미션들(변명들ㅎ)

-알라딘에 팔 책 사진찍기
블로그의 올릴 사진이라도 건지려고 썼건만 나는 쓰지않았다👍

-알라딘 가서 책 팔고 사기
아마도 책사러 다음주 수요일 쯤에 갈꺼같다

-필수로 사야할 책 기록하기
세이노의 저자가 추천한 책을 기록해서 알라딘에서 찾아서 사려고 계획했지만 알라딘을 가지 않았다^^

-오늘 잠 11시 또는 11시 30분에 자기
늦게까지 블로그 안쓰고 미루다가 다음날이 될때까지 블로그를 쓰고있다 제발 블로그 좀 읽찍쓰자 미래의 나야

-개인정보 분해후 버리기

이 개인정보들 가위로 작게 짤라서 분해서 버려야 하는데 넘나 귀찮다😞


-책읽기
세이노의 가르침 읽으면 무척이나 재미 있지만 읽기까지의 과정과 분량이 너무 많다는 핑계로 읽지 않았다

중간또는 세모인 미션🌟
- 식단기록 하기 미션은 중반까지는 잘 수행했으나 마무리가 처참했기에 중간또는 세모에 넣게 되었다😭

아쉬운점
다 할수 있을 것 같아서 적은 것들 이었는데 미션을 다 완수 하지 못해서 너무나 아쉽다

다음목표

솔직히 한 미션의 개수와 실패한 미션의 개수가 거의 1대1인건 너무한거 같아서
실패한 미션의 개수를 5개 이하로 줄여랏!🌟으로 정하게 됬당

#일상다반사#체크리스트#목표#일기

'일상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반달백곰의 9/4일 체크리스트  (0) 2021.09.07
반달백곰의 9/3일 체크리스트  (0) 2021.09.06
체크리스트 완수하기 성공  (0) 2021.09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