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테크

내가 새롭게 하고 있는 캐시플러스 위너아이 앱테크들💕

내가 새롭게 하고 있는 캐시플러스, 위너아이 앱테크들💕

워너아이

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일 앱테크를 쳐보다가

위너아이라는 앱을 알게 됬다!

위너아이는 버킷리스트나 오늘 해야할일을 적으면

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앱테크 앱이다

버킷리스트나 오늘의 할일을 적는 거 외에도 퀘스트란을 들어가면 포인트를 주는 다양한 퀘스트겸 설문이 있고 위에 위클리 테스트는 아마도 매주 월요일마다 리셋되고 50포인트를 준다고 알고있다.

중고 거래처럼..내가 원하는 물건을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것 같은데 내가 이용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😰

페이코인 전환은 9월 까지 한다고는 하는데 아직까지 되지는 않았다

여태까지 내가 모은 포인트!! 정말 열심히 모은거다

포인트를 모으면 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고 5000원 부터 교환이 된다.(gs25편의점 상품권도 있다😚)

상품권 말고도 열심히 30000원 모으면 현금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!

지금은 친구초대 이벤트를 하고 있다!!
초대한 친구..넣을 사람이 없다면
605fb10a를 써넣어보는 건 어떨까요?

또 지금 룰렛돌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..
나는 높은 금액이 되지 않는가?ㅠ

캐시플러스

캐시플러스 앱은 원스토어에서  사용하는 방법

지금 내가 열심히 모은 포인트 많아 보이지만 3000원의 문상을 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는 금액이다

아까 워너아이 보다는 캐시플러스가 좀더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다(선택권이 넓다)

이 앱이 만보기 역할도 해주고 걸은 걸음을 앱의
열쇠라는 걸로 변환해서

열쇠를 소비해 포인트 뽑기도 할 수 있고

문상 또는 기프트카드를 뽑을 수 있다💕

또 위의 동그라미 안에 있는 보물상자를 선택하고 누르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😁

유튜브,인스타,페북을 다 보고 창을 닫으면 나타나는 포인트 적립 화면이고 적립하거나 캐시플러스 앱으로 들어가면 적립이 완료된다

평소에 유튜브,인스타,페북을 많이 한다면 별다른 수고 없이!!앱태크로 포인트를 착착 모을 수 있는 앱이고 추천 할 친구가 없다면..나를 추천인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?(wls326600)